인스브룩크(INNSBRUCK)의 사명에 있는 브룩크(BRUCK)는 'bridge'의 의미로, 고객사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가교의 역할을 하는 인스브룩크의 사명(使命)이 담겨있다.
2011년 설립된 인스브룩크는 창업 5년째인 2015년부터 고객사 수, 매출액 기준 업계1위로 자리매김했으며, 해외지사 설립을 통해 국내외에서 활약하고 있다.
인스브룩크의 전문인력은 이커머스 플랫폼을 연구하며 고객사의 유의미한 온라인 판매 채널 및 노출 구좌를 정의하고 효과적인 판매 전략을 세워 실행한다. 이는 고객사가 시행착오는 줄이고 리스크를 낮춤으로서 보다 빠르게 시장에 안착하는 것을 가능케한다. 판매에 수반되는 디자인, PR, 마케팅 등 모든 활동은 하나의 목표 달성을 위해 유기적이고 통합적으로 진행된다.
고객사 고유의 판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 판매채널별 특성에 맞는 온라인 판매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상품 촬영, 상품 등록, 코드 관리 등 판매에 기본이 되는 업무를 진행한다. 또한 네트워크를 통한 기획전, 행사 구좌와 같은 매출액 견인을 위한 업무를 진행한다. 이때, 판매채널 간 가격, 재고 이슈가 발생하지 않도록 온라인 채널 전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본사 쇼핑몰 및 홈페이지 구축, 운영 대행도 진행한다.
WAREHOUSE & DELIVERY
빠르고 저렴한 물류 경쟁력은 온라인 판매를 위한 필수 요소로서, 일정 수준 이상 규모의 온라인 판매 환경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높은 창고 비용과 주문 폭주 시 포장 인원 수급의 어려움, 냉장냉동 포장 비용의 부담 등의 불확실성은 많은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분이다. 특히, 보관, 운송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고 손실은 물류 고정비와 함께 온라인 판매에 새롭게 진입하거나, 매출을 증대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리스크다. 인스브룩크는 메르스 사태 하에서 1일 2만 건의 택배 당일 발송과 CJ제일제당 냉장냉동 본사 직배송 위탁 운영,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수산물 판매 지원 등 다양한 물류 경험을 토대로 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CUSTOMER SATISFACTION [CS]
동일한 상품에 대해서도 채널별, 상품코드별, 행사 여부에 따라 다양한 가격과 구성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시장 특성상, 고객 불만의 양과 강도는 온라인 업계 1위의 기업들도 대응이 쉽지 않다. 제품 이상 혹은 주문 폭주, 지연 배송 시 실시간 고객 문의 글 답변 작성, 전화응대를 숙련된 CS 조직에서 매뉴얼에 따라 신속하고 단호하게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CS 긴급 상황에서 선제적으로 대량의 긴급 메시지 혹은 개별 통화를 신속하게 진행한다. 판매 중인 다양한 채널에 대한 CS 프로세스 이해와 고객사 제품별 CS 매뉴얼 숙지가 충분히 되지 않는다면 브랜드 이미지에 치명적인 타격을 받을 수 있다.
DESIGN
시장의 니즈와 시즌성 등 온라인 상품 판매에 가장 중요한 제품 판매 페이지 제작을 위한 메시지를 개발하고 상품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이미지를 스튜디오에서 촬영, 제작한다. 대형 행사 구좌 수주를 위한 채널별 디자인 가이드를 준수하고, 웹/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구분되는 상품페이지를 체계적으로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것은 매출과 직결된다. 또한 제품 패키지 리뉴얼 및 BI 디자인 변경, 홈페이지/쇼핑몰 구축까지 서비스함으로써, 해당 제품이 업계 판매 1위를 달성 및 유지하는 데 기여한다.
PR & MARKETING
판매 채널별 매출 분석에 따라 제품 소구 메시지 및 카피라이팅, 온 오프라인 광고, 블로그, 언론홍보 등의 커뮤니케이션 툴을 전략적으로 병행, 타깃 시장에 전달하고자 하는 구체적이고 명확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제품 및 서비스의 판매촉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사 고유의 판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 판매채널별 특성에 맞는 온라인 판매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상품 촬영, 상품 등록, 코드 관리 등 판매에 기본이 되는 업무를 진행한다. 또한 네트워크를 통한 기획전, 행사 구좌와 같은 매출액 견인을 위한 업무를 진행한다. 이때, 판매채널 간 가격, 재고 이슈가 발생하지 않도록 온라인 채널 전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본사 쇼핑몰 및 홈페이지 구축, 운영 대행도 진행한다.
Warehouse & Delivery
빠르고 저렴한 물류 경쟁력은 온라인 판매를 위한 필수 요소로서, 일정 수준 이상 규모의 온라인 판매 환경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높은 창고 비용과 주문 폭주 시 포장 인원 수급의 어려움, 냉장냉동 포장 비용의 부담 등의 불확실성은 많은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분이다. 특히, 보관, 운송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고 손실은 물류 고정비와 함께 온라인 판매에 새롭게 진입하거나, 매출을 증대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리스크이다. 인스브룩크는 메르스 사태 하에서 1일 2만 건의 택배 당일 발송과 CJ제일제당 냉장냉동 본사 직배송 위탁 운영,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수산물 판매 지원 등 다양한 물류 경험을 토대로 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Customer Satisfaction [CS]
동일한 상품에 대해서도 채널별, 상품코드별, 행사 여부에 따라 다양한 가격과 구성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시장 특성상, 고객 불만의 양과 강도는 온라인 업계 1위의 기업들도 대응이 쉽지 않다. 제품 이상 혹은 주문 폭주, 지연 배송 시 실시간 고객 문의 글 답변 작성, 전화응대를 숙련된 CS 조직에서 매뉴얼에 따라 신속하고 단호하게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CS 긴급 상황에서 선제적으로 대량의 긴급 메시지 혹은 개별 통화를 신속하게 진행한다. 판매 중인 다양한 채널에 대한 CS 프로세스 이해와 고객사 제품별 CS 매뉴얼 숙지가 충분히 되지 않는다면 브랜드 이미지에 치명적인 타격을 받을 수 있다.
Design
시장의 니즈와 시즌성 등 온라인 상품 판매에 가장 중요한 제품 판매 페이지 제작을 위한 메시지를 개발하고 상품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이미지를 스튜디오에서 촬영, 제작합니다. 대형 행사 구좌 수주를 위한 채널별 디자인 가이드를 준수하고, 웹/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구분되는 상품페이지를 체계적으로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것은 매출과 직결됩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리뉴얼 및 BI 디자인 변경, 홈페이지/쇼핑몰 구축까지 서비스함으로써, 해당 제품이 업계 판매 1위를 달성 및 유지하는 데 기여합니다.
PR & Marketing
판매 채널별 매출 분석에 따라 제품 소구 메시지 및 카피라이팅, 온 오프라인 광고, 블로그, 언론홍보 등의 커뮤니케이션 툴을 전략적으로 병행, 타깃 시장에 전달하고자 하는 구체적이고 명확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제품 및 서비스의 판매촉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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